티박스에서 그린까지 시야가 탁트인 평이한 홀이다. 왼쪽은 해저드, 오른쪽은 OB 지역으로 페어웨이 왼쪽 공간을 공략하면 된다.
페어웨이 중앙을 공략 한다면 무난한 홀이다. 두번째 샷 지점이 오르막으로 오르막 10정도를 감안하여 샷을 해야 한다.
S자 코스이며 티샷은 왼쪽 암벽 우측 끝을 보고 공략하면 안전하다. 두번째 샷은 S자로 되어 있어 왼쪽사면을 이용해서 중앙 왼쪽으로 공략한다. 그린이 길고 3단으로 되어 있어 핀위치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진다.
내리막 홀로써 고저 차가 심해 내리막 거리를 감안한 샷을 구사해야 한다. 그린 중앙을 보고 공략하면 무난한 홀이다.
Middle hole 중 가장 긴 홀이다. 왼쪽 암벽을 넘기고 싶은 충동이 생기겠지만 비거리 230미터 이상이 되야 넘길 수 있어, 컨디션이 최상이 아니라면 페어웨이 중앙에서 약간 좌측을 보고 공략하는 것이 안전하다.
페어웨이 경사가 왼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페어웨이 우측 소나무의 좌측 편을 보고 공략하는 것이 좋다. 그린 좌측에 해저드와 벙커가 있으므로 두번째 샷은 그린 오른쪽을 공략한다.
좌/우측이 해저드 지역으로 구성된 par3 홀이므로 신중한 티샷을 요한다.
티샷이 편안한 내리막 홀이다. 좌/우측 해저드 지역이므로 페어웨이 중앙을 보고 공략하면 좋다.
우측은 OB, 좌측은 해저드로 다소 위험이 있지만 페어웨이 중앙을 향해 시원한 장타를 날려 도전해 볼만한 홀이다.
페어웨이가 넓어 큰 부담이 없는 홀이다. 좌측에 작은 해저드가 있으므로 피뢰침 방향을 보고 공략하는 것이 안전하다.
티박스에서 페어웨이까지 계곡을 건너가는 내리막 홀이다. 비거리 180m 정도면 계곡을 넘길 수 있다. 두번째 샷 그린 공략 시 오르막 5m 정도 봐줘야 한다.
티박스에 오르면 코스 우측이 확 트인 내리막 홀이다. 페어웨이 좌측 벙커의 우측을 공략하면 좋다. 두번째 샷 지점에서는 좌측 피뢰침을 보고 공략해야 한다.
시야가 확 트인 내리막 경사 홀이다. 좌측 해저드, 우측 OB 지역으로 온 그린 시, 최고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홀이다.
좌/우측 해저드로 구성되어 있는 홀이다. 티샷은 페어웨이 좌측 소나무를 보고 공략하는 것이 좋다. 두번째 샷은 그린 우측에 벙커가 있으므로 정확한 샷이 요구된다.
오르막 홀이며 왼쪽 돌산 끝부분으로 공략하면 좋다. 언덕을 넘어가면 그린까지 내리막 지형임을 감안하여 공략하여야 한다.
좌/우측 해저드로 구성된 Par3 홀이다. 우측 편에 벙커가 위치하고 있으므로 정교한 샷이 요구되는 홀이다.
내리막 짧은 middle hole로 왼쪽 편에 해저드가 있는 홀이다. 티샷은 그린 우측을 보고 공략한다. 두번째 샷 지점은 오르막 경사로 이루어져 있다.
거리가 긴 Par5 홀로 장타를 필요로 하는 홀이다. 두번째 샷은 페어웨이 좌측 벙커 우측 편을 공략하면 좋다.
거리가 짧은 서비스 par5 홀이다. 페어웨이가 넓어 티샷은 편안하다. 두번째 샷 지점이 오르막 지형으로 거리 측정 시 감안 해야 한다.
우측 도그렉 홀로 오른쪽 벽면으로 공략 하면 좋다. 페어웨이가 2단으로 되어 있고 두번째 샷 시 오르막 감안 해야 한다.
티샷은 페어웨이 중앙을 공략 하면 좋다. 좌측 해저드, 우측 OB 지역으로 IP지점에서 그린까지는 오르막 지형이고 좌/우측 볼 위치에 따라 거리 계산에 신중해야 한다.
내리막 경사로 이루어진 짧은 Par3 홀이다. 좌/우측 모두 해저드 지역으로 비룡 코스 중 가장 쉬운 홀이다.
티샷은 코스를 내려다 보며 할 수 있다. IP 지점에 벙커가 입을 벌리고 있어 티샷 난이도가 높다. 두번째 샷은 지형이 높아 클럽 선정 시 감안 해야 한다.
왼쪽 도그렉 홀이다. 티샷 시 확실한 코스 직선 거리를 확인해야 한다. 두번째 샷은 그린까지 직선으로 뻗어 있어 무난하다.
거리가 길지 않은 Par3 홀이다. 그린 우측에 벙커가 있지만 그린 중앙으로 공략 한다면 무난하게 넘어 갈 수 있는 홀이다.
좌측으로 꺽인 도그렉 홀이다. 티샷 최단거리 좌측으로 공략 하려면 캐리 200m 을 보내야 안전하다. 두번째 샷은 그린 좌측 해저드 부분을 주의하여야 한다.
티박스에 서면 골프장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홀이다. 좌측 해저드, 우측 OB 지역으로 이루어졌으며 티샷은 정면 송신탑 방향으로 공략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