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이 짧은 파4홀이나 포대그린이라서 시각적으로 멀어보입니다. 그린 앞 왼쪽 벙커 오른쪽 끝을 보고 치면 좋습니다.오른쪽 암벽은 러프가 깊어서 볼이 한번 박히면 잘 나오지 않습니다. 그린은 2단 그린입니다.
페어웨이 센터보다 약간 왼쪽으로 치면 좋습니다. (레귤러티 기준) 왼쪽 첫번째 벙커 앞까지는 180m, 넘기는 데는 캐리로 210m입니다.
레귤러티 기준으로 가장 짧은 Par4 홀입니다. 슬라이스 홀이므로 그린 앞에 있는 왼쪽 벙커 보고 치면 좋습니다.
Par3홀입니다. 깃대가 그린 중앙이나 왼쪽에 있을 때는 깃대를 바로 공략하셔도 괜찮지만, 오른쪽에 깃대가 있다면 약간의 슬라이스로 벙커나 해저드 위험이 있으므로 깃대보다 약간 왼쪽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간에 훅이 나는 홀이라 그린 앞 오른쪽 벙커 보고 치면 좋습니다.
페어웨이 가운데를 보고 편하게 치면 좋습니다.
훅이 나는 홀입니다. 그린 앞에 있는 오른쪽 벙커 센터 보고 치면 좋습니다. 벙커 앞까지 거리는 230m(레귤러티 기준)입니다.
오른쪽 벙커 앞에 워터 해저드가 있습니다.
보너스 Par5 슬라이스 홀입니다. 그린 좌측 끝 언덕 보고 치면 좋습니다.
그린 왼쪽 벙커 센터를 보고 치면 좋습니다.
약간에 훅이 잘 나는 홀입니다.왼쪽은 해저드 처리입니다.
핸디캡 4번 홀로써 슬라이스가 많이 나므로 왼쪽 카트 도로 암벽(200m지점)앞 소나무쪽 으로 공략하면 좋습니다.
내리막 Par4 핸디캡 1번홀입니다. 그린 앞 왼쪽 벙커 보고 치면 좋습니다. 왼쪽 나무 숲 넘기는 거리는 160~170m이고, 오른쪽 OB타석까지 거리는 180m입니다.
그린 앞 왼쪽벙커 좌측에 있는 라이트 보고 치면 좋습니다.
홀 중에서 가장 긴 Par4홀입니다. 오른쪽은 해저드이고 왼쪽은 OB입니다.(좌측 부분적으로 해저드 처리 150m~100m 사이)
아일랜드 Par3홀입니다. 골프장 지정 Nearest홀입니다.(그린형태가 오른쪽이 왼쪽보다 더 멀기 때문에 깃발이 우측인 경우 핀보다 좌측으로 공략)
왼쪽으로 감아도는 Par5 도그렉 홀입니다. 대각선에 보이는 해저드 앞 소나무 세그루보다 왼쪽으로 치는 것이 좋습니다.
Par4홀입니다.